괌 일기

괌에 왔다면! 렌터카로 개성적인 요리가 많은 로튼 애플에 가 보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저가・안심할 수 있는 One’s 렌터카 괌 지점입니다.

특별한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로튼 애플(Rotten Apple).

중국식 만두의 만두피 같은 찐빵으로 속 재료를 싸서 먹는 대만식 버거 바오(BAO)와,

친구, 동료와 함께 나눠 먹는 소셜 플래터(Social Platter),

그리고 공 모양의 초콜릿을 깨면 연기와 함께 등장하는 디저트 등,
모든 요리가 화제성이 넘쳐 괌 현지인의 SNS에 등장하는 레스토랑이예요.

요리의 플레이팅 뿐만 아니라 맛도 있고, 디너 시간에는 카운터석에서 즐길 수 있는 바 등,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로튼 애플이지만 여행자 여러분들에게는 좀처럼 찾아가기 어려운 위치.

이럴 때 활약하는 것이 렌터카. 여행 중에 차를 빌리면 어디든 이동 가능.
로튼 애플과 같이 현지인에게 인기 있는 가게에 쉽게 찾아갈 수 있죠.

장소는 에어포트 로드로 불리는 괌 국제공항 앞을 지나는 도로를 내려가다가
마린 코어 드라이브에 합류한 뒤 바로 우회전.
모빌 가솔린 스탠드를 지나 첫번째 갈림길에서 우회전하면 레스토랑이 있는 건물이 있어요.

레스토랑 안은 정말 세련된 느낌. 괌 여행을 기념하는 저녁 식사에 딱이죠.

컬러풀하고 신선한 식사는 모두 싱싱한 재료를 사용했다는 것도 인기있는 이유의 하나.

예를 들어 앞서 소개한 대만식 버거인 바오의 속재료는
야채도 버섯도 듬뿍 들어있어 건강한 느낌.

소셜 플래터로 서빙된 뼈있는 치킨, 사이드 요리인 브로콜리와 당근은 너무나 신선, 그리고 감자를 통째로 으깨 만든 매쉬포테이토는 셰프가 자랑하는 일품 요리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는 렌터카로 현지인도 자주 가는 유명 레스토랑, 로튼 애플로 차를 몰아 보세요.

수속이 간단한 인터넷 예약은 여기를 클릭 https://www.ones-rent.com/static/guam/
문의는 047-496-3225 또는 +1-671-646-7011(괌)
※이용일 이틀 전의 17시까지 예약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관광

* please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