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일기

괌에 왔다면! 렌터카로 스탠드업 패들 보드(SUP) 체험을 해 보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저가・안심할 수 있는 One’s 렌터카 괌 지점입니다.

괌 하면 바다. 괌 여행을 만끽하려면 바다에서의 액티비티는 빼놓을 수 없죠.

스노쿨링, 다이빙, 패러세일링과 제트스키 등등, 괌에서 체험할 수 있는 마린 액티비티는 갖가지.

평균 기온이 28도 이상인 괌에서는 일년 내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여러분은 스탠드업 패들 보드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 있나요?
섭(SUP)이라고도 불리는 마린 액티비티로 보드 위에 서서 패들로 이동하는 것.

완만한 수면을 이동하며 기분 좋은 바람을 느끼면서 물 속의 물고기를 보거나 해면에서 아침해와 석양을 바라보는 등, 릴랙스 효과가 높은 액티비티로 매우 재미있어요.

오늘 One’s 렌터카가 추천할 곳은, 일본인이 운영하는 SUP 전문점, 서프&워크(Surf&Work).

한 사람 한 사람의 고객이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유있고 멋진 공간이 펼쳐진 이 전문점은 관광객이라면 렌터카 없이 찾아가기 어려운, 이른바 비밀의 집과 같은 가게.

이스트 하갓냐에 위치해 있으며 쉘 가솔린 스탠드 맞은편, 멋진 카페 커피 슬랫 옆에 있어요.

이 간판을 찾아 주세요.

점포 뒤에 펼쳐진 하갓냐만에서 스탠딩 패들 보드 체험을 합니다.
하갓냐만은 비교적 파도가 잔잔해 초보자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2시간에 45$로 가격도 양심적이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요.

예약 시에 원하는 분들은 패들 보드 위에서 요가를 하는 섭 요가도 체험할 수 있어요.

섭을 체험한 후에는 샵 안에 있는 샤워장에서 천천히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점이 추천 포인트!!!

해변의 간이 샤워장에서 간단히 물로 씻는 정도가 아니라 온수로 제대로 샴푸부터 화장까지 할 수 있어, 쇼핑이나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등 다음 일정이 있어도 걱정없이 이동 가능.

괌 여행 중의 한정된 체재 시간을 빈틈 없이 만끽하길 바란다!는 사장님의 배려라고 해요.

언제 어디서나 자유 자재로 이동할 수 있는 렌터카.

괌 여행 시에는 꼭 현지인도 자주 가는 인기 SUP 전문점으로 차를 몰아 보세요.

수속이 간단한 인터넷 예약은 여기를 클릭 https://www.ones-rent.com/static/guam/
문의는 047-496-3225 또는 +1-671-646-7011(괌)
※이용일 이틀 전의 17시까지 예약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음식

* please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