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일기

렌터카로 둘러보는 괌 추천 관광지는 여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저가・안심할 수 있는 One’s 렌터카 괌 지점입니다.

렌터카의 장점은 원하는 관광지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직접 운전해 자유 자재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죠.

One’s 렌터카에서는 컨버티블카, 세단, 미니밴 등등 다양한 차종을 취급하고 있으니 이용해 주세요.

자, 그럼 오늘은 괌 각지에 있는 관광 스팟을 몇 곳 소개할게요.

처음으로 소개할 곳은 괌 유일의 절경이라 불리는 ‘사랑의 절벽’이에요.

신분이 다른 연인이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며 바다에 몸을 던졌다는 슬픈 전설이 남아 있는 사랑의 절벽이지만, 지금은 사랑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는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예요.

광대한 바다를 물들이는 석양과 맑고 파란 바다는 꼭 봐야 해요!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자연 환경이 풍부한 괌을 상징하는 ‘탈로포포 폭포’. 괌 남동부에 위치한 이 폭포는 투몬에서 차로 약 30분.

로프웨이를 타고 폭포로 가기 때문에 나이가 많은 분이나 어린이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관광지예요.

괌의 자연을 만끽하기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괌은 제2차 세계대전의 격전지였던 탓에 전쟁의 흔적이 많이 남아 있어요. 맛있는 음식이나 쇼핑,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전쟁의 흔적이 남아 있는 장소도 둘러보는 건 어떨까요?

사진은 아갓 마을에 있는 ‘간 포인트(Gann Point)’. 전쟁에 사용했던 대포가 남아 있어요.

전쟁 유적 이외에도 볼거리가 많은 괌. 1560년경부터 시작된 것으로 알려진 스페인 통치시대부터 남겨져 있는 관광지도 많아요.

사진은 ‘솔레다드 요새’. 무역 등의 역할을 하는 교역선을 해적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해요.

요새에 있는 높은 포대에서 발 아래 펼쳐진 절경을 감상해 보세요.

이번에 소개한 관광 스팟은 아주 일부. 이 외에도 그냥 무작정 해안을 따라 달리는 것만으로 충분히 매력적인 괌.

초록으로 덮힌 언덕과 오션뷰, 조용하고 한가로운 마을 등, 반나절만 있으면 섬을 일주할 수 있으니, 가이드북과 지도를 한 손에 들고 자유롭게 차를 운전해 괌 여행을 즐겨 보세요.

수속이 간단한 인터넷 예약은 여기를 클릭 https://www.ones-rent.com/static/guam/
문의는 047-496-3225 또는 +1-671-646-7011(괌)
※이용일 이틀 전의 17시까지 예약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음식

* please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