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일기

차모로 빌리지 교통 규제 규칙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렴하고 안심할 수 있는 원스 렌터카 괌 지점입니다.

오늘은 일주일의 한가운데 수요일입니다. 수요일 이벤트라고 하면 차모로 빌리지에서 개최되는 나이트 마켓! 해가 지기 시작하는 시간부터 시작되는 이 나이트 마켓은 관광객 및 현지 사람들에게도 인기랍니다.

전통적인 차모로 댄스 공연 및 괌 구르메를 대표하는 BBQ, 차모로 요리를 판매하거나 여행 선물로 적합할 것 같은 괌 메이드 아이템이 즐비해 있어 괌 현지 감각을 가득 만끽할 수 있습니다.

괌 여행 중 수요일에 체류하는 관광객 중에는 원스 렌터카 차량을 빌려 차모로 빌리지에 가는 분도 많이 있습니다. 차모로 빌리지는 수요일이 되면 굉장히 혼잡합니다. 여기에서 주의해야 할 것은 교통 규칙. 차모로 빌리지는 투몬 지구에서 하갓냐 지구로 드라이브 해 국도에서 우회전 한 장소에 있습니다. 우회전 하면 모든 좌측 주변으로 일방통행이 된다는 것을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나이트 마켓 주변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만, 주차할 장소를 찾는 것이 꽤 어려운 때도 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해외에서 혼잡한 장소를 운전하는 것은 되도록 피하고 싶어…라고 생각하는 분은 국도 반대편 지역에 차를 세우고 걸어서 나이트 마켓에 가게 되면 비교적 순조롭게 주차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한국과 다른 지역이기 때문에 더욱 교통 규제를 지켜 안전하게 운전 하고 싶은데요. 원스 렌터카 괌 지점에는 영어 외에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를 할 수 있는 스태프도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상담할 수 있답니다. 렌터카 트러블은 피하고 싶다는 분은 부디 원스 렌터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광

* please share *